동탄아트스퀘어 개관 기념, Life is Art 개막

오늘부터 8월30일(일요일)까지 전시 진행

최부순 기자

작성 2020.08.05 18:32 수정 2020.08.05 18:32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은 오는 85일부터 동탄복합문화센터에 조성된 새로운 미디어아트 전시 공간 동탄아트스퀘어의 개관을 맞아 ‘2020년 동탄아트스퀘어 개관 기념 화성 미디어아트 프로젝트를 개막한다고 밝혔다.


화성시문화재단 제공

  

‘2020년 동탄아트스퀘어 개관 기념 화성 미디어아트 프로젝트는 오는 85일부터 1213일까지 기간 내 총 5회 차로 나누어 진행되며, 프로젝트의 첫 문을 여는 전시로 <LIA: Life is Art>을 선보인다. <LIA: Life is Art>은 섬세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유명한 장승효, 김용민 작가가 화성의 아름다운 자연을 주제로 한 작품전으로, 오는 85()부터 830()까지 진행된다.

 

화성시는 변화와 혁신 그리고 미래지향적인 슬로건아래 문화와 예술, 특히 미디어아트에 다양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번 동탄아트스퀘어의 개관은 이러한 행보에 발맞춘 하나의 성과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화성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조망하며 잊혀져가는 것들의 소중함, 그리고 우리 주변의 자연과 지키고 보호해야 할 환경에 대한 주제를 펼쳐낸다.

 

한국 미디어아트를 이끌어나갈 기성세대와 신진작가 등 다양한 작가 군으로 구성된 풍부한 전시 콘텐츠를 통해 화성시가 선사하는 미디어아트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전예약제를 실시하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된다. 본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h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SS피드 기사제공처 : 화성시엔뉴스 / 등록기자: 최부순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